SHOPIFY PARTNERS | SHOPIFY EXPERT

쇼피파이 공식 파트너사

쇼피파이 운영자를 위한 

글로벌 SEO 가이드

쇼피파이는 온라인 스토어 운영을 위한 플랫폼입니다. 그러나 온라인 경쟁이 심화되는 시대에서는 쇼피파이 스토어 운영자들이 검색 엔진 최적화 (SEO)를 제대로 이해하고 적용하지 않으면, 스토어의 성장에 한계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쇼피파이 스토어 운영자들이 자신의 스토어를 최적화하고,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 (SERP)에서 상위에 노출되기 위해 필요한 기술과 전략에 대해 다룹니다.

OUR CLIENTS

오스터글로벌은 소규모 업체에서 대형 브랜드까지 국내외 다양한 규모와 분야의 업체들을 대상으로, 쇼피파이 구축, 리뉴얼, 운영관리, 마이그레이션, 커스텀 디자인,개발 지원, 그리고 교육 컨설팅 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사를 지원해 왔습니다. 

"우리의 고객사를 만나보세요!"

쇼피파이 전문가 서비스

시간 단위로 쇼피파이 전문가와 전문 개발자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테마 커스텀 수정, 버그 수정, 앱 설치 및 API 연동과 같은 쇼피파이 운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업무를 지원합니다. 쇼피파이 운영 중이시라면, 쇼피파이 전문가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ABOUT US

오스터 글로벌은 2015년 설립된 글로벌 셀링 전문 기업으로, 쇼피파이 기반의 온라인 쇼핑몰 구축, 운영관리, 마케팅, 교육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국내 기업들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며, 전문적인 인력을 보유해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What We do?

오스터 글로벌은 2015년에 설립된 글로벌 셀링 전문 기업입니다. 우리는 쇼피파이를 기반으로 한 온라인 쇼핑몰 구축 및 운영관리, 마케팅, 교육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글로벌 판매를 원하는 국내 기업들을 대상으로, 최적화된 해외 진출을 위한 다양한 전략을 제안하며, 고객사의 브랜드 가치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전문적인 인력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사의 니즈에 맞춘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국내외 다양한 분야의 고객사들의 성공적인 판매 진행을 돕고 있습니다.

글로벌 이커머스 인사이트 구독

쇼피파이 최신 업데이트, 해외 디지털 마케팅 전략, 그리고 글로벌 이커머스 인사이트를 전달해 드립니다. 

글로벌 이커머스 비즈니스 성장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받아보세요.